테일즈런너에 포털 타며 넘나드는 신규 맵 열렸다
2022.12.07 10:11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7일, 테일즈런너에 겨울 시즌 업데이트 차원관리국 이벤트 채널을 열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시작된 차원관리국 이벤트 채널은 내년 2월 22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최초 접속 시 신입 요원 지침서를 받아 보상 및 채널 입장 안내 등을 확인한 뒤 이벤트 채널에 접속할 수 있다.
1차 업데이트에는 신규 맵 2종과 이전 이벤트 채널 맵을 플레이할 수 있는 로테이션 맵이 추가됐다. 신규 맵 디멘션 : 시프트와 디멘션 : 액티브는 런너들이 똑같은 출발포인트에서 시작하나 맵 중간에 존재하는 포털을 이용해 전혀 다른 분위기의 맵으로 이동한다.
향후 추가될 이벤트 맵에서 디멘션 게이지를 소모해 추가 보상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디멘션 게이지는 매 시 초기화되며 별도로 획득한 디멘션 포션으로 게이지를 충전할 수 있다.
또, 신규 콘텐츠로 세력전이 추가됐다. 세력전은 매일 정해진 시간에 열리며, 매 타임마다 다른 팀에 배정된다. 세력전을 플레이하며 얻은 세력전 포인트는 세력전 매점이나 경매장에서 게임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공식 홈페이지 내 차원관리국 브랜딩 페이지를 열고, 관련 콘텐츠를 선보였다. 신규 OST, 차원관리국 프로모션 영상, 차원관리국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웹툰 1화, 신규 복장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차원관리국 OST인 나이트(Knight for Fight)에는 가수 솔지가 참여 했으며, 신규 캐릭터 셀리아와 차원관리국 분위기를 담아낸 밴드 사운드 기반 OST이다. 나이트는 각 음원 사이트에 7일 오후 6시 이후 공개된다.
차원관리국 겨울 혜택 이벤트로 내년 1월 4일까지 최대 획득 가능 경험치가 2배로 늘어 기존 10만에서 20만으로 상향됐고, 다크 글로리아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판도 추가됐다. 또한, 런너 생일 이벤트로 12월에는 하랑, 카인, 바다, 유키, 쿠로까지 캐릭터 5종이 업데이트됐다.
신규 아이템으로 오블리비언 세트 10종을 획득할 수 있는 뽑기판에 추가됐고, 멜리플루어스 윙 등 신규 아이템 7개를 획득할 수 있는 차원관리국 사1차 캡슐 기계도 공원에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차원관리국 업데이트에 앞서 기대와 성원을 보내주신 런너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신 겨울 업데이트인 만큼 다양한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이번 차원관리국 정식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다양한 재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선보일 새로운 스토리와 신규 캐릭터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리며, 최선을 다해 차원관리국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