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파에 강하다, 3on3 프리스타일 새 캐릭터 더블 D 등장
2022.12.23 11:4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조이시티는 23일, 3on3 프리스타일에 신규 캐릭터 더블 D를 추가했다.
신규 캐릭터 더블 D는 빌런 세력 노매드의 비밀병기로, 폭스 코트의 수장 폭스와 악연이 있다. 우월한 신체 능력이 강점인 파워 포워드로, 인사이드 위주 스킬과 특성을 지닌다. 5성 스킬인 유로 스탭 덩크는 유로 스탭 중 덩크나 더블 클러치를 할 수 있어 수비 돌파에 용이하다.
전용 특성은 2종이다. 먼저 불리볼은 드리블 중 충돌 부담을 완화하고 충돌한 수비수를 확률적으로 밀어낸다. 이어서 인 유어 페이스는 블록당할 확률을 낮추고, 블록에 실패한 상대 스태미너를 감소시킨다. 업데이트와 함게 더블 디 초월 등급이 개방됐고, 수비 능력과 아군 지원 능력 중 하나를 선택해 강화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스펙업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를 육성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더블 D를 육성할 경우 전용 프리미엄 아이템을 추가로 준다. 이 외에도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지원하는 조이풀 캠페인 일환으로 성원 보내기 이벤트와 기부 패키지 모금 이벤트를 한다.
오는 1월 10일까지 FS 빌리지 내 이벤트 NPC에게 말을 걸면 성원 보내기가 완료되며, 보상으로 기부천사 네임택이 지급된다. 목표 인원 수를 기록하면 3on3 프리스타일 유저들의 이름으로 국내외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1.000만원이 기부된다. 이어서, 이벤트 기간에 상점에서 액세서리가 포함된 기부 패키지를 판매하며, 패키지 판매 수익 전액은 기부금에 포함된다.
자세한 내용은 3on3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