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도 높은 성장과 아이템 거래, 라그나로크X 출시
2023.01.05 14:10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그라비티는 5일 자사 모바일 MMORPG 신작 라그나로크X : 넥스트 제너레이션(이하 라그나로크X)을 출시했다.
라그나로크X는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으로 추진했던 트릴로지 마지막 타이틀이다. 부제인 넥스트 제너레이션에 맞춰 새로운 세대의 등장을 알리는 스토리를 선보이며, 자유도 높은 캐릭터 성장과 아이템 거래를 특징으로 앞세웠다.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예약에 100만 명 이상이 참여했다.
오는 20일까지 라그나로크X에 친구를 초대한 후, 초대한 친구가 모험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한정 칭호, 무료 캐시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에 25레벨 달성 시 열리는 스타 차트에서 포인트를 모으면 순위에 따라 X포링 탈 것, X 스케이트보드, X 스타일링 의상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주점에서는 위임판, 요리 준비, 미니게임 등을 통해 보상을 준다.
그라비티 최성욱 사업 총괄 이사는 "국내 많은 유저분들이 기다리시던 라그나로크X를 드디어 정식 오픈했다. 앞선 지역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만큼 국내에서도 많은 유저분들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유저분들의 열띤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 등을 준비하며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X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