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손 플레이 MMORPG, 데스가르드 사전예약 100만 기록
2023.01.20 10:5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이펀컴퍼니는 2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데스가르드가 사전예약 참여자 수 100만 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데스가르드는 신화에 등장하는 신을 모으고 육성하면서 몰이사냥을 통해 핵앤슬래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MMORPG다. 아울러 화면을 가로 혹은 세로로 전환할 수 있어 상황에 맞춰 플레이할 수 있고, 거대 전장에서 혈투를 벌이는 길드 대격돌, 다른 유저와 협동하는 보스 레이드 등이 포함된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골드 50만, 다이아 1천 개, 행운의 보석 1개, 추가 마정석 10개를 지급한다. 또, 구글 및 애플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출시 후 레벨 달성 보상으로 SSR파라오의 날개, 공격 및 방어 돌파석, 다이아, 영웅 뽑기권 등이 걸린 룰렛 추첨권을 준다.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 사전예약 보상도 준비했다. 아울러 사전예약 목표 인원 달성에 따라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4, PS5, 게임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데스가르드가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사전예약 100만 돌파에 성공했다"라며,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갖고 찾아주신 모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꼭 재미있는 게임으로 보답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