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인격, 다시 한 번 문호 스트레이독스와 컬래버한다
2023.02.02 15:17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이번에는 장원에 포트 마피아가 찾아온다.
제5인격은 2일, 인기 애니메이션 '문호 스트레이독스'와 컬래버레이션 제2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문호스트레이독스는 나카지마 아츠시, 다자이 오사무, 아쿠타가와 류노스케 등 여러 일본 대문호의 이름을 따온 이능력자 탐정을 만나볼 수 있는 이능력 배틀 액션 작품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포트 마피아들이 신비한 장원에 찾아와 위기와 도전에 맞서 조사 임무를 수행하는 미션에 나서게 된다. 컬래버를 통해 등장하는 캐릭터는 아쿠타가와 류노스케, 나카하라 츄야, 카지이 모토지로, 히로츠 류로, 히구치 이치요 등 5명이다.
오는 3월 1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선지자 희대의 스킨 - 아쿠타가와 류노스케 ▲곡예사 진기한 스킨 - 카지이 모토지로 ▲마술사 진기한 스킨 - 히로츠 류로 ▲공군 진기한 스킨 - 히구치 이치요를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컬래버 한정 액세서리, 아이콘, 스프레이 등 특별한 아이템도 제공된다.
상점에 등장한 컬래버 패키지에서는 ▲탐사원 희대의 스킨 - 나카하라 츄야, ▲탐사원 희대의 액세서리 - 레드와인을 만나볼 수 있다. 더해 제1탄 컬래버레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던 다양한 아이템이 한정적으로 부활하며, 이는 메아리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문호 스트레이독스 컬래버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은 제5인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