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 로보카 예고, 카러플 18번째 시즌 '메카닉' 시작
2023.03.08 14:51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넥슨은 8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 18번째 시즌 메카닉을 업데이트했다고 전했다.
시즌 18 메카닉은 인간과 로봇이 공존하는 메카닉 세계에서의 스릴 넘치는 질주를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레전드 아이템 카트 ‘트랜스 로보카’, 레전드 캐릭터 ‘로봇 배찌’, ‘메카닉 브로디’, 신규 트랙 ‘광산 위험한 제련소’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외에도 레전드 스피드 카트 ‘베이스’, 신규 트랙 ‘팩토리 핀저의 위험한 적재소’ 등 다양한 카트와 트랙을 순차 업데이트한다.
더해, 바이퍼 센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하이라이트 카트 ‘바이퍼'가 추가됐다. 빈틈을 매섭게 파고드는 날렵함이 특징인 바이퍼는 스칼렛 바이퍼와 아메시스트 바이퍼 중 이용자가 원하는 스킨을 선택할 수 있다. 함께, ‘가디언 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컬렉션 감정소’도 추가됐다. 컬렉션 감정소는 각종 코스튬 리소스를 감정하고 감정 포인트를 적립해 ‘가디언 세트’ 파츠로 교환할 수 있다. 주행 스타일에 따라 전략적인 타이틀을 착용할 수 있도록 타이틀에 방어 능력치도 추가됐다.
카러플은 신규 시즌 시작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소울메이트와 함께 멀티 대전에 5회 참여하면 ‘메카니컬 하트 오라(영구)’를,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게임에 30분 이상 접속한 이용자에게 ‘메카니컬 하트 스키드(영구)’를 지급한다. 더해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얻은 ‘메카닉석 조각’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도 있다.
카러플 신규 시즌 ‘메카닉’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카러플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