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디버프 동시에, 세나2 반전의 승부사 루키 출전
2023.04.14 11:32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14일,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반전의 승부사 루키'를 추가했다.
반전의 승부사 루키는 원거리 사수형 영웅으로 아군은 강화하고 적군은 약화시키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아군 중 1인에게 조커 버프를 부여해 생존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영웅 개별 스토리를 확인하며 퀘스트를 진행하는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반전의 승부사를 추가했다. 아스텔에서 사건·사고를 해결하는 루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퀘스트 완료 시 루비 1,100개, 신화 강화석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전설 플러스 등급, 신화 등급 장비 혹한 지배자의 투구를 공개하고, 매주 진행되는 길드 레이드를 편리하게 클리어할 수 있는 소탕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오는 27일까지 코제트의 임무를 수행하고, 코제트의 총알을 모아 전설+ 레이드 무기/방어구 연마제, 펫 스텝업 소환 티켓, 신화 승급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코제트의 임무를 수행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에 실시하는 전설 펫 도전! 스페셜 미션! 이벤트에서는 펫 스텝업 소환 500회 진행 시 전설 펫 선택권 1개, 전설 펫 소환권 조각 100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14일 출석 시 펫 스텝업 소환 티켓, 영웅 소환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는 루키의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 루키 특정 레벨 달성 시 전설 엘릭서, 반전의 승부사 루키 영혼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반전의 승부사 루키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도 한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작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2020년 11월 한국에 이어, 2021년 11월 글로벌 172개 지역에 출시됐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