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파이터 6, 오는 19일부터 공개 테스트 실시
2023.05.09 13:14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6월 2일 출시를 앞둔 스트리트 파이터 6가 5월 중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캡콤은 9일, 스트리트 파이터 6 공개 테스트 일정을 발표했다. 이번 공개 테스트는 지난 12월 개최한 2차 비공개 테스트서 만나볼 수 있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단, 이번 공개 테스트 버전에서는 캐릭터 밸런스를 포함한 일부 조정이 이루어진다.
오는 19일 오후 4시부터 22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는 공개 테스트는 PS5, Xbox 시리즈 X/S, PC(스팀)에서 진행된다. 테스트는 연령 조건과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6일 오후 4시부터 각 플랫폼에서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공개 테스트 시점에서는 일본어와 영어 플레이만 지원한다.
한편, 스트리트 파이터 6의 PS4/5 패키지 제품 예약판매가 오는 10일부터 시작된다. 예약판매는 일반판 및 스틸북 에디션과 한정판에 해당하는 스트리트 파이터 6 매드 기어 박스로 나누어 진행되며, 스틸북 에디션 및 매드 기어 박스는 PS5 버전만 판매된다. 매드 기어 박스판에는 루크, 킴벌리의 팝업 퍼레이드 피규어와 스티커 세트, 아트북 등 다양한 굿즈와 Year 1 얼티메이트 패스에 해당하는 인게임 아이템이 포함돼 있다.
오는 1일까지 스트리트 파이터 6 사전예약을 끝낸 구매자에게는 다른 색상의 의상을 만나볼 수 있는 초회한정특전과 예약구매특전이 제공된다. 초회한정특전으로는 아웃핏 1 색상 10(춘리, 제이미, 마농, 디제이, 주리, 켄)이, 한정수량인 예약구매특전으로는 스트리트 파이터 6 초기 캐릭터 8명의 비주얼이 들어간 특제 포토카드 10종 세트가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