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몽에 빠진 막내, 블소 신규 고대 던전 '붉은 심연' 열렸다
2023.06.21 14:28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엔씨소프트는 21일, 서비스 11주년을 맞이한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신규 고대 던전 붉은 심연을 추가했다.
붉은 심연은 반복해서 악몽을 꾸는 막내가 우연히 만난 사람을 통해 악몽 속으로 들어가며 시작한다. 파티원이 서로를 볼 수 없는 상태에서 보스를 공략하며, 보스인 혈악을 잡으면 천곤보패, 천곤비공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1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방위대 오브 한단마을은 정해진 시간에 등장하는 기아, 라군을 처치하면 대지의 돌림판 이용권, 대지의 주화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7월 12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대지의 주화는 비룡공상을 통해 신규 의상 방위대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성장 지원 이벤트인 소울 부스트 혜택도 강화한다. 기존보다 단축된 미션을 수행해 여의령, 천의혼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소울 피에스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홍문성 성장 스페셜 패스는 게임 내 소울패스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점수에 따라 성흔석 결정 등의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성흔석 결정으로 홍문성 전수에 필요한 정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변환식도 추가한다. 이벤트 변환은 7월 19일까지 가능하다.
매일 미션을 달성해 성장 속도를 높이는 봉마 소울패스+도 적월 시즌 1이 이어진다. 게임 내 소울패스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클리어하고 적월석 결정, 천곤보패 조각 등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서비스 11주년을 맞이해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한 모든 유저에게 외형변경·직업변경·고속성장 등 이용권 5종, 프리미엄 의상 상자, 11주년 기념 의상, 역대 주년 이벤트 의상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