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격소총만 사용 가능, 서든어택 신규 맵 레드밸리 열렸다
2023.07.20 19:0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20일, 서든어택에 스나이퍼 섬멸전 맵 레드밸리를 추가했다.
레드밸리는 목숨 하나로 최대 8 대 8 전투가 가능한 라운드제 방식 맵이다. 오직 저격소총만 가능하며, 투척무기를 사용할 수 없고 보조무기 탄약도 제공하지 않는다. 맵 중앙에는 불시착한 비행기가 있어 이를 전술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어서 게임 한 번 당 아군 1명을 한 번 칭찬할 수 있는 칭찬 시스템을 클랜전까지 확대 적용하며, 칭찬받은 횟수에 따라 상승하는 매너 등급을 정식 도입하며, 신규 보상과 등급 패널티를 추가했다.
신규 무기 Wave도 선보였다. 8월 24일까지 Wave 무기 멀티카운트를 통해 TRG21(IS) Wave, AK47(IS) Wave, SG-870_v2 Wave 등을 획득할 수 있다. Wave 스킨 무기 3종을 활성화하면 경험치/포인트 추가 혜택이 부여되며 각 무기 유형별로 3일 이상 활성화 시 무기 컬렉션이 활성화된다.
8월 3일까지 레드밸리 맵 플레이 횟수, 대미지 규모, 적 처치 수에 따라 각각 최대 5만 경험치, 패스티켓 및 보조/저격 기간영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모든 챌린지 퀘스트를 완료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과 20만 경험지, 패스티켓(10장)을 추가로 준다.
같은 기간에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경험치, SP를 비롯해 AXE 캔디팝 영구제, AK47(I) 캔디팝 영구제, 보드소녀C 세트 영구제 등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