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와 디버프 동시에, 블소 레볼루션에 음양사 등장
2023.07.25 14:38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25일,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에 신규 오리지널 직업 음양사를 추가했다.
음양사는 음양패를 사용하며 유저 다수가 맞붙는 난전 상황에서 지원 역할을 맡을 수 있다. 음의 기운을 활용해 적 방어력을 약화시키고 양의 기운을 통해 본인 및 아군 방어력을 높여줄 수 있다.
신규 무공 음양지는 전설등급 무공으로 양의지대를 생성한다. 이 지역 내에서는 음양사 공격력이 높아지고, 고유 효과인 양의 기운이 활성회된다.
이어서 신규 캠페인 이벤트 지역 기란고원을 추가했다. 이벤트 지역에서 몬스터 만벌족을 처치해 얻은 재료로 캐릭터를 성장시키거나, 기란 주화를 획득해 신규 의상, 검은색 고대 장신구, 최상급 고대 복구석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류나, 제스, 휘무까지 수호신령 3종을 공개하고, 수호신령 최대 레벨과 친밀도 최대 레벨을 높이는 신규 성장 시스템 '2차 환생'도 추가했다.
9월 12일까지 영웅호걸: 음양사 28일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하면 전설적인 무공패 해방 10+1, 전설적인 보석 상자 10+1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8월 29일까지 기란고원 NPC와 상호작용 등 미션을 달성하는 기란고원 탈환 작전과 몬스터 처치 미션 등을 수행하는 만벌족을 처치하라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란 주화를 준다.
아울러 8월 29일까지 무료 재화인 은화를 활용해 전설 수호령, 전설 수호신령, 전설 무공패, 전설 삼성 보석을 성장시키거나 옵션을 바꿀 수 있는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Summer 레볼루션 쿠폰 이벤트도 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레볼루션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