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만나는 몬헌, 몬스터 헌터 나우 9월 14일 출시
2023.07.27 22:25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포켓몬, 피크민에 이어 이제 몬스터를 핸드폰으로 잡을 수 있다.
캡콤이 27일, 나이언틱과 손잡고 개발한 몬스터 헌터 나우를 9월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이언틱은 인그레스를 시작으로 증강현실 게임 포켓몬 고, 피크민 블룸 등을 개발한 개발사다.
27일 양대마켓에서 사전등록을 시작한 몬스터 헌터 나우는 플레이어가 헌터가 되어 몬스터를 사냥하고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는 증강현실 게임이다. 몬스터 헌터 시리즈에 익숙한 팬이라면 누구나 친숙하게 즐길 수 있디.
가장 강력한 몬스터를 사냥하기 위해서는 자신 외에도 최대 3명의 다른 플레이어를 요하는 등,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정석을 따르는 게임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함께, 초보자들도 염두해 설계되어 몬스터 헌터를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도 편리하게 몬스터 헌터의 재미를 만날 수 있다.
몬스터 헌터 나우에서는 도스쟈그라스, 쿠루루야크, 푸케푸케 등 몬스터 헌터 월드로 익숙한 다양한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한손검, 대검, 태도 등 몬스터 헌터 유저들에게 익숙한 무기도 등장한다.
한편, 몬스터 헌터 나우는 쇼케이스를 온라인으로 공개했다. 쇼케이스에서는 개발자들이 참여한 특별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몬스터 헌터 나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몬스터 헌터 나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