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하수인들이 온다,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티탄’ 출시
2023.08.02 17:37 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일, 하스스톤(Hearthstone) 차기 확장팩 ‘티탄(TITANS)’을 출시했다.
이번 확장팩은 태초에 아제로스에 생명을 창조했던 거대한 티탄 세계혼의 설정을 다룬다. 145장의 새 카드 세트와 11종의 새로운 전설 티탄 하수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각의 티탄은 일반 공격에 앞서 구사할 수 있는 세 가지 고유 능력을 지니고 있다.
또한 카드를 덱으로 끌어 그 능력을 강화하는 신규 키워드 ‘제련’의 활용 역시 이번 확장팩에서 놓칠 수 없는 포인트다. 이 밖에도 티탄의 위엄이 드러나는 멋진 아트가 그려진 새 간판 카드 15장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확장팩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얻었던 키워드인 ‘합체’도 다시 돌아온다. 합체 키워드를 가진 하수인은 전장에 있는 다른 하수인과 합쳐질 수 있다.
네이선 라이언스 스미스 (Nathan Lyons-Smith) 하스스톤 총괄 프로듀서는 “아제로스의 필멸자들에게 비전 마법과 고대 기술을 선사하는 티탄의 시대가 찾아왔다. 하스스톤 개발진이 이번 확장팩에서 벼려낸 거대한 하수인과 메카닉을 비롯해, 새로운 천상의 힘을 활용해서 플레이어들이 어떤 덱을 꾸며낼 지 진심으로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티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관련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