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신규 도전형 콘텐츠 포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23.08.31 19:21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31일, 에버소울에 신규 도전형 콘텐츠 에덴 연합 작전과 신규 정령 멜피스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에덴 연합 작전은 전선 8-16을 완료하면 개방되는 도전형 콘텐츠다. 정령 연합군에 속한 국가들이 함께 훈련을 벌이는 콘셉트로, 유저는 직접 설정한 다양한 제약 조건에 맞춰 임무를 수행해 '방주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다. 출시와 함께 9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에덴 연합 작전 첫 시즌 ‘가온편’도 오픈됐다.
신규 성장 시스템 ‘방주 강화’는 각각 클래스 보조 시스템과 메인 방주 시스템으로 구성됐다. 각 콘텐츠는 정령 능력치 상승과 함께 영구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함께 추가된 신규 정령 멜피스는 하늘신의 유물 ‘아야무르’에서 탄생한 불사형 정령이다. 자매인 브라이스와 함께 밤의 일족 내에서 쌍둥이 처형인으로 불린다는 설정으로, 이에 걸맞게 브라이스의 유무에 따라 각기 다른 능력을 선보인다.
외에도 신규 전선 23 지역 ‘오레올 산맥’ 추가와 모험 콘텐츠 ‘기억의 회랑’ 난이도 개편 및 영지 서비스 개편이 이루어졌다. 정령 니니의 인연 스토리와 신규 던전도 추가됐다.
한편, 에버소울은 9월 1일 오후 6시부터 ‘구원자의 날’ 맞이 특별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방송에는 김철희 PD가 직접 출연해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9월 업데이트 및 주요 개선사항 안내 ▲에버소울 BEST OST 소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에버소울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