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인디게임 2종과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24.01.19 15:29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그라비티가 인디게임 2종과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그라비티는 이번 퍼블리싱 계약으로 익스리스(EXLIX)의 ‘샴블즈(Shambles)’, 썬 게임즈(SSUN GAMES)의 ‘라이트 오디세이(Light Odyssey)’를 글로벌 지역에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샴블즈는 국내 개발사 익스리스가 만든 덱빌딩 로그라이크게임이다. 상황에 맞는 스킬과 카드를 사용해 맞서는 턴제 전투 방식을 채택했으며, 핵 전쟁으로 기존 문명이 멸망한 이후 벙커에서 나온 탐험가들이 새로운 세상을 모험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주인공 선택에 따라 세계관이 달라져 플레이 방식에 따라 다양한 엔딩을 볼 수 있다.
다음으로 라이트 오디세이는 국내 개발사인 썬 게임즈가 개발한 보스 러시 액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심연에 잠식된 세계에 빛을 되찾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 그 과정에서 만나게 되는 여러 보스와 전투해 승리해야 한다. 라이트 오디세이는 게임스컴 아시아 2023에서 창의성상을 수상했다.
그라비티는 스팀에서 진행하는 2024 타이베이 게임쇼 특별 페이지에 샴블즈와 라이트 오디세이를 출품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유준 사업 팀장은 “지난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참신한 장르와 독창적인 스토리를 가진 우수한 인디 게임 2종과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유망한 게임을 발굴해 유저분들께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샴블즈의 데모 버전과 라이트 오디세이 게임 소개는 각 게임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그라비티 본사 및 지사에서 서비스 중이거나 론칭 예정인 타이틀은 그라비티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