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초기화한 R2, 성장 돕는다
2024.02.23 17:32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웹젠은 23일, R2(Reign of Revolution)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리부팅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기화된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빠른 캐릭터 육성과 일반 서버와 차별화된 콘텐츠 적용으로 큰 인기를 끈 스페셜 서버다. 웹젠은 이번 리부팅을 기념해 이벤트 11종을 마련했다.
우선 오는 14일까지 미션 달성 이벤트 4종을 선보인다. 4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한 회원에게는 특급 서번트의 알과 서번트 영약 등 기본 보상과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각 3개 등 추가 보상도 제공된다.
여기에 최고 레벨을 달성한 캐릭터의 클래스 별로 선착순 5등까지 강화된 태양 장신구 세트 등 순위별 보상을 제공하고 레벨 구간에 따라 추가 보상도 증정한다. 1차 이상 진화한 서번트 95레벨을 달성한 유저 선착순 10명에게도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해, 오는 29일까지 14개의 미션을 달성하면 '주화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첫 공성·스팟전과 첫 에텔리움 공성전을 오는 10일과 13일에 각각 진행한다. 공성 점령에 성공한 길드원은 5종 아이템을 제공하며 길드 마스터는 신성수 등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오는 21일까지 각성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회원에게 레어 등급의 각성 스킬 조각 100개를 증정한다. 여기에 레어 및 에픽 등의 각성 스킬 조각을 상위 등급으로 교환할 수 있는 각성 스킬 조각 교환술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외에도 오는 7일 정기 점검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R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