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2, 테스트와 출시 일정 연기
2024.03.22 12:34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패스 오브 엑자일 2 (이하 POE 2) 테스트 일정 연기를 발표했다. 이에 따라 올 연말 목표였던 출시 시기도 미뤄질 전망이다.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는 22일 오전 5시(국내시간), 트위치 스트리밍을 통해 GGG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 날 방송에는 POE2의 신규 클래스 ‘레인저’ 플레이 영상과 함께 스킬 젬 구조 변경, 신규 스킬 등 차기작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방송 말미에는 올해 6월로 예정되어 있었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를 연말로 연기한다고 밝혔다. 이유는 전반적인 품질 향상이다. 테스트 일정이 연말로 미뤄짐에 따라 당초 연말 예정이라 전해졌던 출시일은 어쩔 수 없이 내년 이후로 연기된다.
연기 소식에 대해 유저들은 “그럼 대체 언제 나온다는 말이냐”, “첫 공개 5년 째인데 또 연기라니” 등 불만을 표했다. 한편으로는 “언제가 됐든 잘 나와줬으면 좋겠다”, “급할 거 없으니 최선을 다해주기만 했으면 좋겠다“ 등 응원한다는 반응도 다수다.
한편,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 다음 시즌 ‘네크로폴리스’에 대한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신규 시즌에서는 새로운 스킬 젬과 아이템 추가, 편의성 개선, 밸런스 패치 등 다양한 패치가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