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 넥슨 '퀴즈퀴즈' 한시적 부활
2024.04.01 15:29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1일부터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총상금 30억 원 규모의 퀴즈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3개월 간 넥슨 창립 30주년 메인 페이지에서 '퀴즈퀴즈'를 플레이할 수 있다. 퀴즈퀴즈에서 일반상식/넥슨 퀴즈 문제 3개를 연달아 맞히면 일일 당첨금이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넥슨캐시 3천 원을 지급하며, 매월 말 일 열리는 응모 이벤트에 참여한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30만 원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30주년 메인 페이지에 4월에 릴레이 이벤트 대상 게임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V4를 공개하고, 30주년 기프트샵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특별 상품으로는 준비된 정령의 펜던트 교환권과 경험치 부스트 링(15%), 교환권으로 구성된 메이플스토리의 EXP 기프트 팩, FC 온라인의 손흥민 8강 임대 선수팩 (2주), V4의 '신화 초월의 비결'과 '신화 칠흑의 영혼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영혼석 성장 지원 상자 V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넥슨재단 사회공헌 활동을 알리는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도 개시했다. 이번 달의 착한선물은 청각장애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메이플스토리 소리 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개발된 언어재활 치료 교구의 구성을 변경한 착한선물 에디션 소리친구 예티이다. 착한선물은 30주년 기프트샵에서 응모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넥슨재단은 11월까지 매월 다른 사회공헌 관련 선물을 선보인다.
한편, 넥슨은 만우절을 맞아 넥슨 대표 캐릭터 다오가 등장하는 FOOH(가상 옥외광고)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영상에는 넥슨코리아 판교 사옥을 마치 선물상자처럼 열고 나온 다오가 모두에게 인사를 건네는 모습이 담겼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창립 30주년 기념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