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 1팀, 하스스톤에 태그 전장이 열린다
2024.04.05 12:0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블리자드는 오는 17일 하스스톤에 신규 모드 '태그 전장'을 선보인다.
태그 전장에서는 플레이어 2명이 한 팀을 이뤄 전장을 플레이한다. 친구를 초대해 함께 플레이하거나, 혼자 대기열에 등록해서 무작위 플레이어와 팀을 결성할 수 있다.
전장 메인 메뉴에서 태그 전장을 선택해 입장하면, 파트너와 함께 대기열에 등록해 각 2인으로 구성된 다른 3개팀과 대결한다. 각 팀 플레이어는 서로 생명력을 공유하고, 1골드를 지불하면 차원문을 통해 상대방에게 카드를 전달할 수 있다. 태그 전장 출시와 함께 전용 영웅과 카드도 추가했다. 영웅 4명, 하수인 16종, 선술집 주문 3종이다.
이어서 7시즌이 시작됐다. 새 시즌 시작과 함께 전장 평점은 초기화되고 전장 퀘스트는 로테이션에 따라 선술집에서 제외지만 선술집 주문은 기존 전장과 태그 전장에 그대로 남는다. 1인 전장과 태그 전장에는 별도 평점과 순위표가 적용된다.
이번 시즌에는 태그 전장과 1인 전장 모두에 신규 하수인 50종 이상, 복귀 하수인 10여 종, 신규 선술집 주문 등이 업데이트된다. 야수 하수인 개편, 용족 및 기계 하수인 관련된 변경, 하수인과 영웅 밸런스 조정도 포함된다.
새 시즌을 맞아 전장 보상의 길을 개편한다. 동화 나라 테마 외형 아이템 등을 보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즌 패스를 구매하면 끝없는 우화 전설 타격 효과, 추가 영웅 스킨 18종, 신규 바텐더 등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