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스·시프티가 MC, 니케 1.5주년 방송 예고
2024.04.08 15:31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8일,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가 정식 출시 1.5주년을 맞이해 업데이트 기념 방송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니케는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바탕으로 큰 인기를 끈 모바일 슈팅 게임이다.
레벨 인피니트는 다가오는 1.5주년 기념 신규 콘텐츠와 개발진 단체 인터뷰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1.5주년 콘텐츠 업데이트는 오는 25일 실시된다.
업데이트 사전에 진행되는 1.5주년 업데이트 기념 방송은 오는 20일 오후 7시에 공식 유튜브로 찾아온다. 기념 방송에는 주요 행사에서 항상 MC를 맡아온 캐릭터 ‘아니스’와 ‘시프티’가 방송 전용 드레스를 착용하고 유저를 맞이할 예정이다.
더해 오는 15일까지 인기 캐릭터 TOP5를 선정하는 두근두근 제2회 니케 글로벌 인기투표 이벤트가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투표에서 TOP5를 차지한 니케(캐릭터)에게는 스페셜 테두리가, 1위에 등극한 니케에게는 신규 코스튬 무료 배포가 예고됐다.
외에도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오늘의 스페셜 투표’로 ▲최애(최고 애정하는) NPC ▲ 최애 미니게임 ▲가장 인상 깊은 랩쳐 ▲최애 버전 테마곡 ▲가장 인상 깊은 스토리 이벤트 등 각 부문을 선정한다. 결과는 오는 20일 공식 방송을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니케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니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