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 1팀, 하스스톤에 태그 전장이 열렸다
2024.04.17 18:57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블리자드는 17일, 하스스톤(Hearthstone)의 모드인 전장(Battlegrounds)에 시즌 7을 적용했다.
먼저 2명이 팀을 이뤄 플레이하는 태그 전장(Battlegrounds Duos)이 열렸다. 태그 전장에서 친구를 초대하거나, 혼자 대기열에 등록해 무작위로 매칭된 플레이어와 팀을 맺을 수 있다.
전장 메인 메뉴에서 태그 전장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파트너와 함께 대기열에 등록해 각 2인으로 구성된 다른 3개팀과 맞선다. 각 팀 플레이어는 서로 생명력을 공유하고 1 골드를 지불하면 차원문을 통해 상대방에게 카드를 전달할 수 있다.
태그 전장 전용 영웅과 카드도 추가됐다. 영웅 4명, 하수인 16종, 선술집 주문 3종 구성이다. 이 밖에도 태그 전장과 1인 전장 모두에 신규 하수인 50종 이상, 복귀 하수인 10여 종 이상, 신규 선술집 주문 등이 더해졌다. 아울러 야수 하수인 개편, 용족 및 기계 하수인 관련 변경사항, 기타 하수인과 영웅 밸런스 조정 등이 포함된다.
시즌 7에서는 전장 평점이 초기화되고, 전장 퀘스트는 로테이션에 따라 선술집에서 제외된다. 선술집 주문은 앞으로도 기존 전장과 태그 전장에 그대로 남는다. 1인 전장과 태그 전장에는 별도 평점과 순위표가 적용된다.
전장 보상의 길도 개편되어 동화 나라 테마 외형 아이템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시즌패스를 진행해 끝없는 우화 전설 타격 효과, 추가 영웅 스킨 18종, 신규 바텐더 등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