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만 원까지, 로블록스 기프트 카드 나왔다
2024.04.29 10:47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로블록스(Roblox)는 29일, 국내에 디지털 및 실물형 기프트 카드를 출시한다.
로블록스 기프트 카드는 플랫폼 내 특정 가상 체험 또는 로블록스 마켓플레이스 아이템에 필요한 로벅스(Robux)를 구입하거나, 구독 서비스인 로블록스 프리미엄(Roblox Premium) 업그레이드에 사용할 수 있다. 로블록스 프리미엄은 사용자 계정에 매월 로벅스 일정 금액과 프리미엄 전용 아이템 및 할인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기프트 카드 전환 시에 무료 가상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 아이템은 매월 갱신된다.
실물형 기프트 카드는 전국 GS25 편의점에서 1만 원부터 20만 원까지 다양한 금액 단위로 구입할 수 있다. 디지털 기프트 카드는 29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G마켓, 11번가, 옥션 등에서 8천 원부터 20만 원까지 금액 단위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로블록스 앤드류 베넷(Andrew Bennett) 선불 비즈니스 부문 총괄은 "로블록스는 커뮤니티가 전 세계 어디에 있든지 로블록스를 현지 서비스처럼 체험하기를 바란다. 편리하고 접근성 높은 결제 수단 제공이 이를 가능케 하는 주요 요소란 점에서 GS25에서 구매할 수 있는 실물형 기프트 카드와 함께 디지털 기프트 카드를 한국 시장에 출시하게 된 것은 한국의 로블록스 사용자들에게 매우 기쁜 소식"이라며, "이번 기프트 카드 출시는 전 세계 사용자의 연결을 돕는 다양한 현지 콘텐츠와 향상된 번역 도구와 더불어 늘어나는 한국 사용자 및 개발자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한 로블록스의 노력에 있어 중요한 진전"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