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도트 액션게임, 8월 출시된다
2024.04.29 17:43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사이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열혈 우당탕탕 대감사제!(이하 우당탕탕 대감사제)’가 오는 8월 30일 출시된다. PC, PS4,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우당탕탕 대감사제는 도트 캐릭터가 된 우마무스메들이 펼치는 좌충우돌 캐주얼 액션게임이다. 게임에는 팀 단위로 우마무스메를 대표하는 캐릭터들이 출전한다. 팀 코스모스는 스페셜 위크, 그래스 원더 등 황금 세대 유닛이 참가하며, 팀 프리지어에는 사일런스 스즈카, 메지로 도베르 등이 포함됐다.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키타산 블랙, 사토노 다이아몬드, 미스터 시비 등 새로운 우마무스메들이 해금된다.
플레이어는 우당탕탕 대감사제에서 여러 미니게임을 통해 상대와 경쟁할 수 있다. 움직이는 골대에 공을 넣는 농구공 쟁탈 스테이크스, 배구공으로 상대를 맞춰 기절시키는 우마닷지 스테이크스, 많은 음식을 먹어 승리하는 대식가 더비 등 다양한 게임이 준비된다.
패키지판에는 게임 본편 외에도 미니 사이즈의 열혈우마 스티커가 특전으로 동봉된다. 또한, 초회 한정판에는 모바일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스페셜 아이템 세트(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쿠폰)가 포함되어 있다.
그 외에도 수량 한정 제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열혈 우당탕탕 대감사제! 디럭스 박스’도 순차적으로 예약이 시작된다. 디럭스 박스에는 일반판에도 동봉되는 상품에 더해 열혈우마 블록 피규어 세트, 열혈우마 아트워크 등 관련 상품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