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칠대죄에 '불굴의 에스카노르' 나왔다
2024.05.23 16:49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출시 5주년을 기념해 ‘5주년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용자는 소환을 통해 900 마일리지를 달성하면, 태생 UR 등급의 신규 캐릭터 ‘[지지않는 태양] 불굴의 에스카노르’를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300 마일리지와 600 마일리지에 도달하면 ‘[생명의 불꽃] “얼티밋” 에스카노르’, ‘[시대의 종언] 마신왕 멜리오다스’, ‘[저주의 굴레] 연옥 멜리오다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리지널 스토리 정규 30 챕터와, ‘묵시록의 사기사’ 스토리를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실시됐다.
5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접속 후 14일 동안 영웅을 최대 154번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300 마일리지와 450 마일리지에서 UR 등급의 영웅(90레벨, 1각성)을 얻을 수 있고, 600 마일리지에서는 LR 등급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또 5주년을 기념해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성전의 전사] 배반자 멜리오다스’, SSR 풀 각성/강화 장비세트, 각종 성장 재화와 다이아 보상 2배의 혜택을 제공한다. 복귀 이용자들에게는 ‘SSR 페스티벌 영웅 확정 티켓’, ‘풀각성 증표’, 각종 성장 재화 등을 증정한다.
6월 27일까지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봄의 환상] 여신족 엘리자베스’, ‘[뱀을 재우는 자] 세계뱀 요르문간드’, ‘[성검의 의지] 엑스칼리버 아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1부와 2부로 나누어 개최한다. 또한 출석만 해도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