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노운 9 세계관 중심은 게임 ‘어웨이크닝’
2024.06.08 15:49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지난 3월 공개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언노운 9: 어웨이크닝'의 보다 자세한 정보가 공개됐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8일(국내시간), 서머 게임 페스트 2024를 통해 신작 '언노운 9: 어웨이크닝'의 스토리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언노운 9: 어웨이크닝은 평행 차원 '심층'에 들어갈 수 있는 신비한 인물 하루나와 심층을 이용해 인류의 역사를 바꾸려는 의문의 조직 간의 갈등을 그린다. 게임의 주인공이기도 한 하루나는 더 위쳐 드라마에서 '벤거버그의 예니퍼'를 맡은 안야 차로트라가 맡았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하루나의 멘토이자 보호자로 활약하는 예언자 '레이카'가 새롭게 등장했다. 플레이어는 레이카를 통해 언노운 9 유니버스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현상 중 일부에 적응할 수 있게 도움을 받고, 하루나가 사용하는 신비한 능력인 '움브릭 에너지'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다.
한편,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는 팟캐스트, 만화, 소설 등으로 그려낸 언노운 9 유니버스에서 본작이 핵심을 차지할 것이라 밝혔다.
언노운 9: 어웨이크닝은 한국어를 공식 지원하며, PS4/5, Xbox 시리즈 X/S, Xbox ONE, PC로 출시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