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샬다오라 출현, 몬헌 나우 '고룡 영격전' 시작
2024.06.13 10:57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나이언틱은 13일 몬스터 헌터 나우에 여름 업데이트 '폭풍이 부른 거품의 향연' 제1탄을 적용한다.
고룡종 크샬다오라가 출현하는 신규 콘텐츠 '고룡 영격전'을 즐길 수 있다. 고룡 영격전은 정해진 시작 시간이 되면 특정 채집 포인트가 고룡 영격전 포인트로 바뀌어 고룡을 사냥하거나 격퇴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일반 사냥과 달리 고룡은 일정 수준까지 체력을 깎아도 격퇴한 것으로 인정되어 보수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소재로 생산할 수 있는 무기에는 스킬 발동 인원수에 따라 대미지가 높아지는 사냥꾼의 결속 스킬이 부여된다.
이와 함께 친구 퀘스트가 도입된다. 친구와 함께 매주 최대 5번까지 몬스터 합계 사냥 횟수 등을 달성하면 보수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그룹 사냥으로 필드 몬스터를 함께 사냥한 헌터에게 친구를 신청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또, 시즌 2 스토리 퀘스트 긴급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푸케푸케 아종과 진오우거를 필드에서 낮은 확률로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X(구 트위터)에서 게시물 재게시 이벤트를 하며, 게임 내 상점과 웹 스토어에서 한정 패키지를 판매한다.
한편 오는 7월 20일부터 21일까지 유료 티켓 구입 시 참가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 내 최초로 등장하는 아종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헌터 나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