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혼렙, 광휘의 공방 일부 버프 상향
2024.06.27 12:49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전반적인 난이도를 낮췄다.
먼저 스토리 노말 모드 권장 전투력을 하향하고, 배틀미션 달성 조건을 완화했다. 이어서 어렵다고 지적된 신규 콘텐츠인 '광휘의 공방'은 서브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일부 광휘의 축복 효과 상향 및 전설 등급 축복 효과 등장 빈도를 늘렸다. 또, 메인 스테이지 클리어 완료 보상을 상향해 더 많은 최상위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다.
하반기에는 여름 시즌 대축제, 오리지널 그림자 등장, 고토 류지와 고건희 등을 포함한 원작 헌터 추가, 길드 콘텐츠 오픈, 헌터 스킨 염색 추가 등을 한다.
한편, 7월까지 출시 50주년 이벤트를 한다. 우선 오는 7월 31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열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서지우 신규 스킨 '해변의 열정'과 전용 무기 SSR '용맹무쌍', 커스텀 모집 티켓 30장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7월 11일까지 게이트, 폐쇄 임무, 인스턴스 던전 등을 완료하고 획득한 50일 기념 코인을 SSR 서지우와 전용 무기 SSR 용맹무쌍, 커스텀 모집 티켓 50장 등과 교환할 수 있다.
7월 10일까지는 게임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보물찾기 이벤트 티켓 획득할 수 있고, 티켓으로 보물찾기판에서 스킬 룬 지원 상자, 스킬 룬 프리미엄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보물찾기 누적 진행 횟수에 따라 룬 파편, 영웅 룬 상자 등을 추가로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