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주년 맞은 신 천상비, 신규 스토리·지역 추가했다
2024.07.18 15:09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네오위즈의 PC MMORPG 신 천상비가 23주년을 맞이했다.
네오위즈는 18일, 신 천상비에 23주년 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3주년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위 난이도 필드인 신규 지역 ‘해남성’과 신규 스토리 퀘스트 ‘초행, 초연, 초월’이 도입됐다. 특히 신규 스토리 퀘스트는 스토리별 새로운 목표가 제시되며, 퀘스트 완료 시 성장도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초월 퀘스트 완료시에는 초월 전용 의복이 제공되며, 신규 외형 및 전용 무공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초행 및 초연 퀘스트에는 인게임 가이드북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주요 UI 개선은 물론, 복귀자 혜택 강화 등을 적용한 편의성도 높였다.
더해 주간 콘텐츠 리뉴얼이 진행됐다. 주간 PvE 콘텐츠 ‘천마대강시, 고려궁, 수호천장’ 콘텐츠는 이제 요일별로 만나볼 수 있으며, 콘텐츠 참여 및 클리어 보상 밸런스도 개선돼 누구나 편히 즐길 수 있다.
한편, 23주년 이벤트로는 ‘낙양성주의 보물고 개방 이벤트’, ‘하늘에서 내려온 천계 선녀의 선물 이벤트’ 등 여러 기념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신 천상비 굿즈도 제공된다.
신 천상비 23주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 천상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