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나비, 차이나조이 ‘2024 인디게임 개발 어워드’ 수상
2024.07.29 17:05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네오위즈는 29일, 산나비가 중국 ‘2024 인디게임 개발 어워드’에서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Best Action Adventure Game)’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4 인디게임 개발 어워드’는 중국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 2024와 게임 커넥션이 중국 상하이 신국제엑스포센터에서 개최한 시상식이다. 지난 27일 진행된 이번 어워드에서는 올해의 게임, 최고의 인디게임, 베스트 스토리텔링 등 총 15개 부문에서 고무적인 성과를 낸 전세계 다양한 게임이 선정됐다.
이 중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을 수상한 산나비는 딸의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이야기와 반전의 결말, 화려한 사슬팔 액션 등 독창성과 게임성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을 거머쥐었다.
산나비 개발사 원더포션 유승현 대표는 “이용자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 덕분에 의미있는 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더 멋진 게임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글로벌 게임 시장 공략을 목표로 '안녕 서울: 이태원편'을 오는 8월 독일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4’에 출품한다고 밝혔다. '안녕 서울: 이태원편'은 행사장 내 인디 아레나 부스에 전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