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쳐에 이어, 서머너즈 워X주술회전 컬래버 개최
2024.07.31 20:16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10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다시 한 번 새로운 얼굴이 등장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10주년을 기념해 주술회전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타도리 유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 고죠 사토루, 양면 스쿠나 등 ‘주술회전’ 주요 컬래버 캐릭터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하나미, 다곤, 죠고 등 ‘주술회전’ 속 특급 주령이 특급 주령이 보스 캐릭터로 등장하는 컬래버 던전도 열렸다. 유저는 컬래버 던전에 진입할 때마다 양면 스쿠나를 제외한 컬래버 캐릭터 4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스테이지 별로 등장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습득하며 나아가면 된다.
함께 천공의 섬에 이벤트 본부 ‘주술 고등전문학교’가 생성됐다. 본부에서는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주술사 임무’, 서머너즈 워 보스들이 연속 등장하는 미니게임 ‘보스 러시’ 등이 제공된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컬래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는 이벤트를 통해 태생 5성 '양면 스쿠나'를 시작으로 소환서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서머너즈 워와 주술회전 컬래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