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블랙, 영지 '이스칼드'와 요일 던전 4종 추가
2024.08.23 16:53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블루포션게임즈는 MMORPG '에오스 블랙'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오스 블랙'은 정해진 특정 요일에만 입장할 수 있는 신규 요일 던전 4종을 업데이트했다. 요일 던전에서 상위 아이템과 함께 경험치,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과 던전 내 층별로 보상 아이템이 다른 점도 특징이다.
또한 설원을 배경으로 한 신규 영지 이스칼드와 신규 필드 보스 ‘빙결의 블라탄’, 영지 내 신규 던전 ‘크리스탈 궁전’을 추가했다. 이 밖에도 월드 보스 등장 횟수 추가, 장비 발동 스킬 개선, 아이템 도감 등록 UI/UX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편의성 관련 시스템이 추가됐다.
에오스 블랙은 추석을 맞아 아이템 제작 및 도감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는 필드 몬스터 처치 후 얻은 쌀가루로 한가위 송편과 상급 음식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한가위 송편을 이벤트 도감에 등록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 버프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매일 보스 던전 클리어 시 상급 장비 상자를 지급하는 보스 정복 이벤트, 수익금 전액을 해피빈에 기부하는 ‘비정상 패키지의 정상화 2탄’, 미션 달성 아이템을 제공하는 ‘필드의 무법자 2’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상기 사업이사는 “에오스 블랙이 신규 콘텐츠 및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색다른 모험과 도전, 보상의 재미를 누리시길 바라며, 업데이트와 함께 시작한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오스 블랙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