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아케인 시즌 2 기념 각종 브랜드와 손잡는다
2024.11.05 12:06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라이엇게임즈가 넷플릭스 독점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 시즌 2(Arcane Season Two)' 공개를 맞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다.
본 협업을 통해 라이엇게임즈는 ▲SPC삼립 ▲포토이즘 ▲아이앱 스튜디오 ▲무신사 스탠다드 등과 함께 패션, 식품,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영역에서 한국 단독 컬래버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제우미디어와 함께 아케인 제작자 인터뷰와 원화가 담긴 ‘아케인 아트북’을 선보인다. 오는 13일(수)까지 텀블벅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12월 초부터 라이엇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식품 분야에서는 SPC삼립과 함께 ‘삼립 x 리그 오브 레전드 컬래버 빵’을 선보인다. 제품을 구매하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트레이딩 카드와 아케인 시즌 2 테마카드 173종 중 1종을 얻는다. 8종의 제품이 7일(목)과 14일(목) 두 차례에 걸쳐 출시되며, 편의점이나 마트, 슈퍼마켓, 온라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는 포토이즘과 함께 ‘아케인 위드+ 프레임’을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오는 13일(수)부터 전국 포토이즘 매장에서 특별 한정판 프레임을 활용해 아케인에 등장하는 챔피언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오픈 스테이지의 아케인 시즌 2 팝업을 방문하면 한정판 포토카드도 제공한다.
패션 분야에서는 아케인 시즌 2 테마 의류를 선보인다. 아이앱 스튜디오는 자운과 필트오버의 대립을 표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온라인에서는 18일(월)부터 ‘웍스아웃’ 라플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는 11월 말 출시 예정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11월 말에 무신사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아케인의 세계관과 챔피언을 표현한 티셔츠를 출시한다.
그 외에도 아케인 시즌 2 팝업 내 라이엇 스토어 및 온라인에서는 글로벌 라이선스 파트너 빌리어네어 보이즈 클럽(Billionaire Boys Club)과의 협업 의류 컬렉션을 비롯, ▲베어브릭(BE@RBRICK) ▲토키도키(tokidoki) ▲퓨어 아츠(Pure Arts) ▲핫토이(Hot Toys) 등 글로벌 파트너와의 다양한 컬래버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아케인 시즌 2 브랜드 협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리그 오브 레전드 한국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