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체 모바일, 신규 전직 영웅 '데카네' 업데이트
2024.12.10 15:03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코그(KOG)가 10일,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전직 영웅 ‘데카네’를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
‘데카네'는 돌격형 영웅으로, 높은 시너지와 생존 능력을 통해 파티원을 보조할 수 있다. 전직 ‘데카네'의 이야기는 오리지널 ‘데카네’의 이야기에서 이어진다. 그랜드체이스에 의해 음모가 저지된 후 악당으로서 최후를 맞이했던 데카네는, 원인 모를 이유로 카리나 에루돈 가문으로 회귀하여 눈을 뜨게 된다. 영웅 출시와 함께 시작되는 '전직 데카네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변함없이 카리나의 곁을 지켜주는 친구 바이스에게 자신의 정체를 고백하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전직! 매버릭 이벤트'를 통해 '전직 데카네'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 속 로비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단장하고, 유저는 미션을 클리어하고 획득하는 이벤트 코인을 활용해 산타와 루돌프 복장을 한 ‘캐롤 폭신폭신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추가로 SS 영웅 소환권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로얄 영웅 소환권, SS 영웅 소환권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개최될 예정이다.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