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른 등장, 가디언 테일즈X장송의 프리렌 2차 컬래버
2025.01.10 11:43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10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장송의 프리렌’과의 2차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장송의 프리렌’은 천 년 이상 사는 마법사 프리렌이 용사와 함께 마왕을 토벌한 후, 새로운 여정을 떠나며 만나는 사람들과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12월 1차 컬래버레이션을 시작해 단편집과 한정 영웅 ‘천년을 넘게 산 마법사 프리렌’, ‘전사 슈타르크’를 선보였다.
이번 2차 컬래버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한정 영웅 ‘1급 마법사 페른’을 추가하고, 오는 23일까지 해당 캐릭터 및 전용 무기의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라이브 이벤트와 빙고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라이브 이벤트 참여 시 유니크 영웅 ‘전사 슈타르크’와 해당 영웅을 5등급까지 진화시킬 수 있는 수량의 ‘진화석’과 전용 장비, ‘프리렌’과 ‘슈타르크’ 코스튬 등을 제공한다. 또한 빙고 이벤트에서는 유니크 영웅 ‘1급 마법사 페른’ 코스튬과 유니크 영웅 ‘전사 슈타르크’의 전용 장비 최대 6개 등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아울러 게임에 접속 시 ‘에픽 초월 망치’, ‘히어로 크리스탈’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가디언 테일즈와 장송의 프리렌 2차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