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팬 모여라! 엘든 링 밤의 통치자 5월 30일 출시
2025.02.13 10:09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어드벤처 협력 액션게임 ‘엘든 링 밤의 통치자(이하 밤의 통치자)’를 5월 30일 발매한다.
밤의 통치자는 엘든 링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프롬소프트웨어의 새로운 협력형 액션 서바이벌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혼자 혹은 3명이 한 팀이 되어,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8명의 ‘밤을 건너는 자’ 중 한 명을 선택해 낮과 밤의 세 번의 사이클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환경, 무기, 적이 뒤바뀌는 맵에서 전투와 탐색을 빠르게 판단하고, 다가오는 밤의 비를 피해낸 후, 하루의 끝에서 강한 보스와 맞서야 한다. 2일째의 밤까지 살아남는 데 성공한 플레이어는 ‘밤의 왕’이라는 새로운 보스에 도전하게 된다.
밤을 건너는 자들은 난관을 돌파하기 위해 협력하는 법을 배우고, 각자 고유한 능력을 조합해 생존을 위한 싸움을 시작한다. 플레이어는 패배하더라도 모든 것을 잃는 것은 아니며, 유물을 획득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밤의 통치자는 스팀, PS5, PS4, Xbox 시리즈 X/S, Xbox One으로 오는 5월 30일 출시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밤의 통치자 일반판 및 디지털 디럭스 등 다운로드 버전의 예약 판매도 시작됐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