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연합·초보자 콘텐츠 개선한 하반기 업데이트 개시
2025.07.17 18:05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연합을 주제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R2에 찾아왔다.
웹젠은 17일, 'R2(Reign of Revolution)’에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더 리로디드 파트5-유니온(The R2loaded Part5-UNION)'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 리로디드(The R2loaded)'는 R2의 새로운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메인 업데이트로, 2023년부터 매년 새로운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인 유니온(UNION)은 이름에 걸맞게 '연합'을 주제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 혜택과 길드 콘텐츠를 크게 확대한다. 먼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전용 매터리얼과 서번트를 추가한다. 더불어 초보 도우미 NPC와 초심자 아이템 사용 가능 레벨을 확장하는 등 초보자 콘텐츠를 개선한다. 길드 최대 레벨은 기존 10레벨에서 15레벨로 확대하고, 길드 던전 '암흑 사제 사원 수용소'도 추가된다.
함께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일정 시간 동안 강화도를 상승시켜 주는 신규 콘텐츠 '장비 각성' 시스템을 업데이트됐다. 신규 스킨 '블러드문 나인 테일'과 '홀리 엔젤리스' 2종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R2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간 한정 길드 경험치 배율 2배, 길드 레벨 레이스 이벤트, 7월 시즈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R2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R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