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왕 마그므나, 엘소드 신규 거대보스 던전 오픈
2025.08.14 15:12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14일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신규 지역 '아트마람'의 거대보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아트마람 지역의 신규 거대보스 던전 '정령왕의 사원'을 공개했다. 정령왕이 다스리는 화산섬 아트마람의 온천에 방문한 엘 수색대가 정령왕 마그므나를 마주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총 3단계로 구성된 던전을 완료하면 다양한 등급의 신규 장비 아트마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다. 5개 파츠로 구성된 세트 중 4개 이상 장착 시 강력한 아트마 세트 효과가 발동된다.
7월 31일에는 지역 신규 던전 '마그마의 숨결'과 '물빛 휘파람'도 추가했다. 마그마의 숨결 클리어 시 다량의 경험치를, 물빛 휘파람 완료 시 무기와 방어구에 인챈트 할 수 있는 각기 다른 옵션과 등급의 아트마 마법석을 획득할 수 있다.
아트마 마법석은 세 개를 합성해 더 높은 등급 또는 다른 옵션의 마법석을 얻을 수 있으며, 아트마 액세서리도 동일한 방식으로 합성 가능하다.
넥슨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한다.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11 심연의 침전 – 암귀의 무기 큐브(60일)을 선물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얻은 포인트를 모아 이를 완전한 장비로 전환할 수 있다.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게임에 10분 이상 접속하면 [코보]무한한 포션 (1일) 선택 큐브를 지급하며, 공명도 레벨에 따라 공명도 경험치를 2배 얻을 수 있는 광복절 기념 이벤트도 한다.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