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 5성 무료 지급, 스노우 브레이크 겨울 업데이트 실시
2025.12.18 11:28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어메이징 시선 게임즈(Amazing Seasun Games)가 18일, 자사의 3D 서브컬처 슈팅 RPG ‘스노우 브레이크: 포비든 존’에 12월 신규 한정 콘텐츠 ‘거울 속 불씨’를 오픈하고, 대규모 시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거울 속 불씨’ 시즌 콘텐츠에서는 신규 5성 캐릭터 ‘보보-미러’가 메인 콘텐츠로 등장한다. ‘보보-미러’는 듀얼 건과 기관단총을 사용하는 혼돈 유형의 사격 딜러다.
이번 시즌에서는 한정 5성 캐릭터 ‘켓이에라-로스터스’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켓이에라-로스터스’는 저격총을 사용하는 얼음 유형의 캐릭터다. 해당 캐릭터는 기존 일정 대비 2주 빠른 내년 1월 1일부터 전 유저에게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규 스킨과 인터랙션 콘텐츠도 추가된다. ‘보보-미러’의 전용 스킨 ‘러브 요정’과 영상 통화 패키지를 비롯해 ‘켓이에라-로스터스 – 냥이의 기도’, ‘페니-퓨어하트 – 미드나이트 캐럴’, ‘엔야-템페스트 – 가을의 동행’, ‘하루 – X 에이스’ 등 다채로운 스킨이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일부 스킨에는 특정 조건을 충족하면 발동되는 이스터 에그 요소가 포함돼 수집과 탐색의 재미를 더한다.
숙소 콘텐츠 역시 확장된다. ‘미아’의 핑크 소녀 스타일의 단인실이 새롭게 추가되며, 듀얼 인터랙션 가구를 통해 캐릭터와의 교감 연출이 강화된다. 이와 함께 연말 기념 이벤트를 통해 시즌 한정 기념품 ‘별의 소망’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체크만으로도 ‘계시자 공명 서약’ 10개가 지급되며, ‘켓이에라-로스터스’와 전용 무기 및 지원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모두 부담 없이 신규 한정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보상 구조를 강화했다.
스노우 브레이크: 포비든 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