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에피소드 함께 '스타세이비어' 메이드 '벨 리스' 등장
2026.01.08 17:42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스튜디오비사이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육성 RPG '스타세이비어(StarSavior)'의 메인스토리 에피소드 4 업데이트를 8일 실시했다.
업데이트의 핵심인 메인스토리는 기존 에피소드와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로 전개될 예정이다. 지난 에피소드가 밝고 가벼운 분위기였다면, 이번에는 무겁고 진지함 속에서 주인공들의 감정선과 비밀을 다룬다.
스토리는 '벨 리스'의 언니이자 사라진 캔들스퀘어의 메이드장 '카넬리아 리스'가 등장하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진행하며 베일에 싸여있던 리스 가문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친다.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주연으로 활약할 신규 구원자 '벨 리스'와 아르카나 '깊은 애도'도 함께 추가된다. '벨 리스'는 '장의사'라는 콘셉트를 지닌 구원자다. 콘셉트에 걸맞게 전장 내 주변 적군과 아군이 쓰러질 때마다 자신을 강화하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스튜디오비사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회 이상의 관측권을 지급한다. 1월 8일부터 진행되는 여러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하면 ‘성광석’과 픽업 구원자를획득 할 수 있는 ‘집중 관측권’ 과 구원자와 아르카나 획득에 필요한 '표준 관측권 봉투', 캐릭터 스킬 성장의 필수 재화인 큐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스튜디오비사이드 관계자는 "이번 에피소드 4는 스타세이비어의 세계관을 한층 더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새로운 구원자 벨 리스와 함께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풍성한 이벤트를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규 구원자 '벨 리스'와 메인스토리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세이비어'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