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블루 엔트로피 이펙트 X, 콘솔 패키지 예약 판매
2026.01.27 14:42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게임 배급사 코멧소프트는 91 액트가 개발한 '블레이블루 엔트로피 이펙트 X'의 닌텐도 스위치와 PS5 패키지 버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게임은 아크시스템웍스의 '블레이블루'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이다. 블레이블루 엔트로피 이펙트 X의 정식 발매일은 2월 12일이다.
블레이블루 엔트로피 이펙트 X는 스타일리시 로그라이트 액션 장르를 표방하며, 2D 비주얼과 액션 로직을 기반으로 한 조작감을 특징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블레이블루' 시리즈의 캐릭터 14인을 조작할 수 있으며, 이들은 각자 독자적인 전투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다. 100종 이상의 포텐셜 능력과 다수의 엘리먼트 효과를 조합하여 전투가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랩'이라는 이공간에서 멸망해가는 세계를 구원하기 위한 연구에 참여한다. 연구소 책임자인 '닥터 메르쿠리우스'는 세상의 종언을 경고하고 있으며, 주인공 '에이스'는 '가능성의 바다'에 반복적으로 다이브하며 세계를 구원하려 한다. 이 과정에서 에이스의 머릿속에 유입된 기억들과 무너지는 세계의 진상이 밝혀진다. 기존 시리즈의 성우진이 게임 속 캐릭터들에게 목소리를 부여했다.
패키지 버전의 희망소비자 가격은 5만 9,800원이다. 예약 구매자들에게는 특전으로 A4 메탈릭 클리어 파일이 증정된다.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