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반지의 제왕 컬래버 기념 '시험의 탑' 출시
2026.02.13 16:03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컴투스는 13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반지의 제왕 협업 기념 '시험의 탑'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오는 15일부터 3월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인 시험의 탑을 공략해 '반지의 제왕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행운의 컬래버 캡슐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함께 개최한다.
업데이트 이후 시험의 탑 노멀 난이도 50층을 완료한 유저는 반지의 제왕 협업 캐릭터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반지의 제왕 소환서' 1장을 보상으로 받는다. 더불어 시험의 탑 등반을 돕기 위해 누적 클리어 층수에 따라 '전설의 소환서' 1장을 비롯, '신비의 소환서'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오는 16일부터 3월 1일까지는 '행운의 컬래버 캡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레나, 월드 아레나, 점령전 등 PvP 콘텐츠를 플레이하거나 '아메리아의 행운'을 사용해 포인트를 모으면, 매일 에너지와 마나석, '행운 캡슐 티켓' 2장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티켓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운의 컬래버 캡슐'을 열어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전설의 소환서', '연성석' 등 다양한 선물로 교환할 수 있다.
서머너즈 워 반지의 제왕 컬래버레이션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