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2주년도 함께, 소울 스트라이크 설맞이 업데이트
2026.02.13 16:55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13일, 소울 스트라이크에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글로벌 출시 2주년을 기념 업데이트에 더불어, 설 명절 분위기를 살리는 특별 이벤트도 포함했다.
먼저 신화 등급의 스킬과 유물이 새로 추가됐다. 신규 스킬 '아늑한 성화'는 일정 범위 내 모든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공격력에 비례하여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킨다. 새롭게 선보인 유물 '황제의 포고령'은 캐릭터가 장착한 무기의 피해량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함께 추가된 신화 동료 '이브'는 초월을 통해 더욱 강력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됐다. 외에도 '시련의 탑', '차원의 문', '의문의 수정' 등 주요 콘텐츠가 확장돼 기존 이용자들이 더욱 높은 보상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준비됐다.
새해를 맞아 열린 특별 이벤트 던전 '설맞이 축제 대소동'도 시작된다. 이벤트 던전에서는 장승의 공격을 피해 오래 생존할수록 '복주머니'를 더 많이 획득한다. 복주머니로는 초월 신화 동료 '이브', '이브의 애장품 확정 상자', 설날 요리 버프 아이템 등을 소환할 수 있다.
외에도 단일 커스텀 픽업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유저가 원하는 스킬, 동료, 유물, 펫을 직접 선택해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