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할라 서바이벌, 성장 지원 중심 설 맞이 이벤트 연다
2026.02.13 17:23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13일, 발할라 서바이벌에 설 명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만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과 공식 커뮤니티에서 동시 진행된다.
먼저 게임 내에서는 오는 15일부터 20일까지 '즐거운 설날! 룰렛 이벤트'를 개최한다. 플레이어는 룰렛 코인을 모아 돌림판을 통해 축복의 무기 소환권, 행운의 복주머니 등을 얻을 수 있다. 특히 행운의 복주머니는 누적 수량에 따라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신성의 무기 소환권, T5부터 T7까지 보석 소환권, 유일급 영웅 무기 교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어 15일부터 22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일반 복주머니 10개를 무료로 지급한다. 일반 복주머니에서는 영광의 무기 소환권, 영광의 보석 소환권 등 아이템과 함께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희귀 복 주머니를 확률적으로 획득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오는 2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한 설날 특별 쿠폰을 공개한다. 쿠폰을 사용한 유저는 입력하면 다이아 500개, 영광의 보석 1회 소환권 10개, 영광의 무기 1회 소환권 10개 등을 받을 수 있다.
발할라 서바이벌 설 맞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발할라 서바이벌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