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와 친구가 된 순간, 신규 DLC '네바: 프롤로그' 출시
2026.02.20 10:51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은 20일, 노마다 스튜디오(Nomada Studio)가 개발한 감성 액션 어드벤처 '네바(Neva)'에 신규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DLC) '네바: 프롤로그'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바: 프롤로그는 본편 완료 이후에 플레이할 수 있으며, 주인공 알바와 늑대 네바의 첫 만남을 그린다.
본편 이후의 시점에서 이야기를 거슬러 오르는 이번 DLC는 알바와 네바가 처음 인연을 맺는 순간을 조명한다. 오염된 늪지로 이어지는 흰 나비의 흔적을 따라가던 알바를 조작해, 길을 잃은 새끼 늑대를 발견하게 되는 여정을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어린 늑대의 신뢰를 얻어 황폐해진 습지와 그 속을 배회하는 어둠의 존재들로부터 함께 살아남는 역경을 극복한다.
네바: 프롤로그는 본편 대비 전반적으로 한층 높아진 난도를 지니고 있으며, 기존 이용자들을 위한 도전 요소도 강화했다. 총 세 개의 신규 지역에 더불어, 각 구역은 서로 다른 기믹과 전투 구조를 갖췄다. 이와 함께 새로운 적과 보스전이 등장하여 게임의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완벽한 수집을 목표로 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숨겨진 '도전의 꽃' 다섯 종도 마련되어 플레이 숙련도를 시험할 수 있다.
네바: 프롤로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