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윷놀이 이벤트를 실시하는 '반 온라인' (사진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에서 서비스하는 성인용 판타지 MMORPG ‘반 온라인’이 설을 맞아 ‘윷놀이 대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윷놀이’ 이벤트는 금일부터 2월 13일(수)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여 윷놀이 이용권을 받아 참가할 수 있다. 윷놀이 이용권은 매일 3개가 주어지며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의 윷놀이 플래시 미니 게임에 참가해 윷을 던져 나오는 결과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경품으로 받게 된다. 경품 아이템은 ‘도/ 개/ 걸/ 윷/ 모’에 맞춰 전투부적, 수배령, 부활서, 상급경험부, 상급 행운부 등 캐릭터의 성장을 보조하고 장비 강화를 돕는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20강 영혼석, 각각 3명과 5명에게 15강, 10강 영혼석 등 장비 강화 아이템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20일(수)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사업총괄 김범훈 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설을 맞아 ‘반 온라인’ 유저의 풍성한 설 연휴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기획되었다.” 며 “서비스 1년이 다 되어 가는 ‘반 온라인’에 변함 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반 온라인’은 ‘부담 반 재미 두 배’ 슬로건 아래 2012년 3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후 1년 가까이 지속적인 다양한 업데이트와 발 빠른 운영을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반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vann.dfl.com)를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