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영웅전2, 3월 6일부터 첫 테스트 진행
2013.02.19 10:11 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3월 6일부터 테스트가 진행되는 '웹영웅전2'
유니아나에서 서비스 예정인 '웹영웅전2'의 비공개 테스트 일정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됐다.
내달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CBT는 오픈형으로 진행되어 기존 유니아나 통합회원이거나 모집 기간 동안 신청만 하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서비스는 ‘네이버 게임’과 ‘Daum 게임’을 통해 동시에 서비스 되어 네이버 아이디나 Daum 아이디만 있어도 간편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은 협객 획득, 내공 시스템, 진법 시스템을 통해 유저 자유도를 높인 '웹영웅전2'만의 전투 스킬을 맛보고 타 유저와의 PVP를 통하여 지역을 점령하고 점령된 지역에서 무료로 보물을 찾을 수 있는 등 다양한 시스템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한편, '웹영웅전2'는 무협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웹영웅전'의 후속작으로 전작에서 맛볼 수 있었던 무협의 재미 요소들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전작 웹영웅전에 이어 무협의 재미 요소를 한층 업그레이드 하여 무협 게임의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http://hero2.uniana.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