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풍 웹게임 '그레폴리스' 10개 서버 가동 中
2013.02.22 15:06 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한 '그레폴리스' (사진 제공: 이노게임스코리아)
독일 온라인게임 개발사 이노게임스코리아는 고대 그리스신화를 배경으로 전세계 550만명이 즐기고 있는 전략 웹게임 ‘그레폴리스’의 10번째 서버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오는 28일까지 게임플레이에서 도시 포인트 2000점을 넘긴 플레이어 3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며, 도시 포인트 1000점을 넘긴 플레이어와 세타 서버에서 도시를 만든 플레이어들에게 게임 속 금화를 추첨을 통해 차등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레폴리스 공식까페 공지사항(http://cafe.naver.com/grepoliskorea/1527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노게임스 이상수 지사장은 “이번 신규 서버는 그레폴리스의 10번째 서버로 무엇보다 다른 서버에 적용된 게임속도보다 초보자를 위해 여유로운 속도로 차근차근 게임을 즐기고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특징이다”고 말하고, “앞으로 새로운 서버가 오픈 할 때마다 고객이 함께 참여할 수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리스 신화를 토대로 만든 전략 웹게임 그레폴리스는 제우스, 아테나, 헤라, 포세이돈, 하데스의 힘을 빌려 다른 플레이들과 전투를 벌이며, 전세계 불가사의 건설을 통해 동맹 간의 치열한 경쟁과 각 서버 최강 동맹을 가리는 대규모 전쟁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 전략, 거래, 정치 등 다방면에 걸친 타 유저들과의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으며, 올림픽 게임, 개선 행진 등의 전통 행사 개최를 통해 도시의 문화 수준을 발전 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