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드 아일랜드 립타이드' PC 패키지 (사진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발매하는 PS3, Xbox360, PC용 액션 어드벤쳐 '데드 아일랜드 립타이드(Dead Island: Riptide)'의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데드 아일랜드 립타이드'는 삽시간에 지옥으로 변한 바노이 섬을 탈출한 4명의 주인공들의 새로운 이야기를 그린 정식 후속작이다. 게임의 무대는 파라나이 섬으로 옮겨졌으며, 플레이어는 새로운 환경 속에서 새로운 생존기를 체험하게 된다.
기후 변화, 허브 디펜스 등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된 이번 신작에서는 기존의 주인공 캐릭터 외에도 해군 출신의 신규 캐릭터 ‘존 모건’이 합류한다. 또한 전작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스토리를 처음부터 함께 진행하는 CO-OP 시스템도 건재하다.
'데드 아일랜드 립타이드'의 예약판매는 4월 19일부터 4월 2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데드 아일랜드 립타이드의 메인 비주얼이 인쇄된 특제미니수첩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의 발매를 기념하여 고급 게이밍 헤드셋 브랜드인 터틀비치의 이어포스 PX21, 이어포스 ZLa을 각각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본 쿠폰은 터틀비치 코리아 홈페이지(http://turtlebeach.co.kr)에서 사용할 수 있다.
'데드 아일랜드 립타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 (http://www.intralinks.co.kr)와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