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밭에 간 남자, 퀸스블레이드 첫 남성 캐릭터 추가
2013.04.18 20:17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퀸스블레이드'의 첫 남성 캐릭터 '체이서' (사진제공: 라이브플렉스)
라이브플렉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퀸스블레이드'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퀸스블레이드'에는 최초의 남성 캐릭터 '체이서'가 추가된다. 여성 캐릭터로만 구성되어 있는 '퀸스블레이드'의 세계에 남성의 특성을 가진 돌연변이 탄생이라는 배경 세계관을 가지고 등장하게 되었으며, 강력한 버프효과와 높은 기동성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근접전에 더욱 강력한 능력을 발휘하는 전투형 캐릭터이며, 맥서마이징을 이용한 '예소드'로 변신해 방어력과 기동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업데이트에 앞서 신규 캐릭터의 외형과 전투 모습, 스킬 사용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소개 영상을 공개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오는 5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점핑 캐릭터 이벤트를 실시해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는 35레벨의 캐릭터를 지급받게 된다. 이 점핑 캐릭터를 44레벨까지 육성하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42인치 LED TV를 증정하며, 차등적으로 레벨 달성 여부에 따라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초대한 친구가 게임에 접속해 달성한 성과에 따라 고급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이번 신규 남성 캐릭터 추가와 점핑 캐릭터 지급을 통해 유저 분들이 게임의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층 새로워진 퀸스블레이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퀸스블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규 캐릭터 소개 영상은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