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란전기'에서 새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제공: 라이브플렉스)
라이브플렉스가 서비스하는 MMORPG '아란전기'에서 '새로운 시작' 이벤트가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라이브플렉스는 '아란전기'를 꾸준히 즐기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던전 플레이, 레벨 달성 등 별도의 미션을 부여하고 그에 따른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태고제단', '취령의 땅' 등 게임 내 마련된 곳곳의 던전 중 자신이 원하는 곳을 선택해 3일간 일일 입장 한도까지 플레이하면 그에 따른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높은 난이도의 던전 플레이를 수행할수록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피로 회복약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되어 빠른 레벨업을 달성하려는 유저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상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각 유저의 레벨에 맞는 심법 던전을 플레이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횟수에 따라 차등적으로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해 최고 레벨인 89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참여자에게 고급 아이템을, 달성자 중 10명을 선정해 강력한 능력을 보유한 법보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아란전기를 즐기시는 많은 유저 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중심으로 경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 분들이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아란전기'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ran.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